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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학사 공지사항

학사 공지사항

<학사>2021학년 겨울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
작성자 고** 작성일 2021-11-03 조회수 220

2021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수강신청 안내

 

2021학년도 본 대학의 겨울 계절수업 관련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기 바랍니다.

 

1. 수업기간 : 2021. 12. 22.() ~ 2022. 1. 11.() (? 일요일, 국가휴무일 제외)

원격수업(인터넷강좌)기간 : 2021. 12. 20.() ~ 2022. 1. 7.()

 

2. 일반사항 및 운영일정

구 분

기 간   내 용 

수업 기간

 2021. 12. 22.() ~ 2022. 1. 11.()(.일요일, 국가 휴무일 제외)
 외부 대학 원격수업 기간: 2021. 12. 20.() ~ 2022. 1. 7.()

수강 대상

 재적생(휴학생 포함)

수강 학점

 6학점 이내
 계절수업 수강 학점은 재적 중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

개설 과목 조회

 - 경로명: UWINS 교과과정·수업 계절학기
 - 메뉴명: 강의시간표및수업계획서조회- 조회 조건 선택([2021-동기],
   [전체 또는 교과목]) 후 조회

수강 신청 기간

 - 기간: 2021. 11. 15.() 10:00 ~ 11. 17.() 22:00 (3일간)
 - 경로: UWINS 교과과정·수업 계절학기
 - 메뉴: 계절학기수강신청

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

 2021. 11. 29.() 10:00 ~ 11. 30.() 22:00 (2일간)

수강료

 1학점당 70,000(모든 강좌 동일 적용)

등록 기간 및 납부 방법

 - 기간: 2021. 12. 8.() 09:00 ~ 12. 10.() 16:00
 - 납부 방법
    ? 경남은행 전지점 직접 방문 납부
    ? 가상 계좌를 통한 송금

개설 기준

 전공과목 15명 이상, 기초과목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 

유의 사항

 수강 신청 인원에 따라 강좌가 폐강 또는 분반될 수 있음

 

계절수업의 메뉴 공통 경로: UWINS 교과과정·수업 계절학기

 

3. 성적평가 : 등급별 상대평가(S/U 평가과목 제외)

구 분

A

A+B

C,D,F

실험실습, 실기

40%이하

80%

-

이론및실험실습, 이론 및 실기

30%이하

80%

-

이론

30%

70%

-

개설과목 중 외부대학 원격수업 : 절대평가

4. 수강 유의 과목

계절수업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(, 전공)에 편성된 교과목과 동일할지라도, 과목번호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, 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.

 모든 기초과목(또는 전공과목) 교과목명이 소속 학부(, 전공)에 편성된 교과목명과 동일할지라도, 소속 학부(,전공)에 편성된 기초과목(또는 전공과목)과목번호 및 학점이 상이하면, 이수구분은 기초필수(또는 전공학점)가 아닌 기초선택(또는 일반선택)”이 됩니다. [수강신청 후 이수구분 반드시 확인할 것]

영어강의 과목 : 마케팅(A), 경영통계학(A), 인간발달(01분반, B)

 

5. 외부대학 원격수업(한국대학가상교육연합 강좌) 안내

. 문의: 원격교육지원팀 T. 259-1017)

. 수강방법: 한국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(http://www.kcucon.or.kr)

. 원격수업 수업일정(예정)

일 정

내 용

2021. 12. 17.

출석부등록 마감

2021. 12. 20.

- 개강

- 아이디 및 패스워드 발급(로그인 시간: 10:00)

2022. 1. 6.~1. 7.

기말고사

2022. 1. 7.

종강

2022. 1. 14. ~ 1. 15. 17시 까지

성적열람 및 이의신청

 

6. 유의사항

. 계절수업 수강신청 후 등록하지 않은 학생은 차후 계절수업 신청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신청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.

. 계절수업 수강료 전액을 납부하여야 하며, 전체 금액 중 일부 금액의 납부는 불가능합니다.

. 수강료는 경남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거나 가상계좌로 송금(등록고지서 하단의 학생별 가상계좌번호를 통해 모든 은행에서 경남은행으로 송금)하면 됩니다.

. 등록기간에 등록(납부)을 필하지 않으면, 수강신청내역은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 은 불가능합니다.

 

7. 수강료 환불 안내

. 환불절차: 계절학기 환불신청서 작성 후 반드시 학사관리팀으로 제출

UWINS에서 환불신청만 작성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음

. 작성메뉴: UWINS 교과과정·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환불신청

. 환불 신청자격 등

신청자격

환불 신청일

환불액

제출증빙서류

전 수강생

2021. 12.14.() 10:00 ~

12. 21.() 17:00까지

[수업개강 일 전일까지/

, 일요일 제외]

수강료 전액

 

- 군입대자

- 수술,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 이상 결석이 불가피한 학생

2021. 12. 22.() ~

12. 28.() 15:00까지

수강료의 2/3

- 입영통지서

- 진단서 및

의사 소견서

2021. 12. 22.() ~

2021. 12. 31.() 15:00까지

수강료의 1/2

 

8. 기타사항

.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이 미달되거나 수강료 등록(납부)기간 후 등록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달할 경우, 해당 과목(강좌)은 폐강됩니다.

. 과목 담당교수 및 강의실 등은 학부()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계절학기 관련 공지사항에 변경사항을 수시로 공지할 예정입니다.

. 계절수업은 1개 대학에서만 수강 가능하므로 우리 대학의 계절수업을 신청할 경우 타 대학 계절수업 신청은 불가합니다.

 

9. 문의: 학사관리팀(259-2012)

 

 

 

 

 

2021. 11.